본문 바로가기

애니매이션/IDOLM@STER

아이마스 보너스 트랙엔 정말 재밌는게 많군요 ㅋㅋㅋ


아아.. 올드하다.                  

IDOLM@STER MASTERPIECE 05 커버 사진


저는 솔직히 토크라고 해도 뭐 별거 있겠어, 하고 스킵스킵했었는데 이제 찬찬히 듣다보니 ㅋㅋ 퀄리티가 장난아닙니다.




IDOLM@STER MASTERPIECE 05 에 수록된 보너스 트랙 토크 가 가장 인상 깊었는데요


아즈사씨의 실수로 모두가 출동을 하게 되는데 그 순간 아이돌들의 정신이 뒤바뀝니다.

이오리 안에 아즈사, 아즈사 안에 마코토, 아미 안에 치하야, 리츠코 안에 아미, 유키호 안에 리츠코, 야요이 안에 유키호


이런식으로 말이죠 ㅋㅋㅋㅋㅋ


이오리가 느긋하게 이야기하는거 정말 ㅋㅋㅋ 아미가 감정없이 무뚝뚝하게 말하기도 하고 ㅋㅋㅋ 리츠코가 아미처럼 방정맞게 이야기하고 ㅋㅋㅋ

근데 하루카는 유일하게 멀쩡합니다.


정말 재밌습니다. 





IDOLM@STER MASTER ARTIST 01 에서는 아이돌들 개인의 앨범을 수록하는데 보너스 트랙 내용이 뭐냐하면...


다른 아이돌들 흉내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하야가 딱딱한 말투로 허니~ 하는 것이라던가, 아즈사씨사 읏우!~ 한다던가 야요이가 아즈사씨처럼 말을 한다던가.



정말 좋습니다. 좋아요.